환불 및 반품 정책

[ 환불 정책 ]

악의적인 주문 취소를 방지하기 위해 12시간 내 주문 취소 시 6000원의 취소비용을 받습니다. 또한 12시간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- 결함이 있는 상품의 경우만 반품 가능합니다.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송장번호를 알려주셔야 상품을 받은 즉시 환불해드립니다.


환불 방식: 고객님이 지불한 결제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 예를 들어,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동일한 신용카드로 환불해드립니다.


제품상태: 반품된 상품은 반드시 포장을 포함하여 상품을 수령할 때와 동일해야 합니다.


환불신청 문의 Email: cs_kr@jwpei.com


비용: 개인사유로 반품하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

PS. 반품하실 때 반드시 당사 고객 서비스센터로 문의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. 당사와 연락없이 반품된 건은 무효처리 됩니다.

 

 

[ 반품 정책 ]

1. 반품 가능한가요?

 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 

  반품은 받으신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지불해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2. 반품 방식

- [반품 요청]이라는 제목으로 주문 번호와 함께 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당사 고객 서비스팀이 고객님의 반품을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상품 상태, 포장, 가격 태그 및 영수증은 기존 판매 상태로 반품해주셔야 합니다.

- 상품의 원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최종 검사를 실시한 후에 반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
 

3. 반품 조건

-  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

- 반품된 상품은 원래 포장과 동일하게 새 상품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. 닳거나, 손상이 있거나, 찢기거나 변형된 제품은 반품이 어렵습니다.

- 당사와 미리 연락하지 않고 반송하는 경우는 반품이 어렵습니다.

- 당사는 후불제(C.O.D.) 로  반품 상품 상태를 확인한 후 환불되며 배송비는 별도로 지불하지 않습니다.

- 당사는 반품된 상품을 재판매하지 않습니다.

 

FINAL SALE: 모든 세일 상품은 반품 및 교환할 수 없습니다.

4. 반품 주소

주문 정보를 포함한 메일을 당사 고객 서비스 센터(cs_kr@jwpei.com)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24시간 이내 회신해드리겠습니다.

일요일, 월요일,화요일,수요일,목요일, 금요일, 토요일
1월, 2월, 3월, 4월, 5월, 6월, 7월, 8월, 9월, 10월, 11월, 12월
재고가 많지 않습니다.[max]개만 남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