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품 정책

1. 반품할 수 있을까요?

  받으신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반품이 가능합니다.

2.반품 방식

 

-저희 고객 서비스 센터에게 연락하셔서 주문 정보, 반송하는 제품과 반품 원인을 설명하는 이메일을 보내 주 시길 바랍니다.

 

-물건을 원래대로 포장에서 넣고 소포를 잘 밀봉하여 배송하면 됩니다. 

 

-저희쪽에서 반품하신 상품을 점검후 다른 제품을 교환 혹은 환불해 드리겠습니다.

 

3.반품 조건

 

- 저희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

- 반품된 제품은 원래 포장되고 사용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. 닳거나, 손상이 있거나, 찢기거나 또는 변형된 제품은 반품이 어렵습니다.

- 미리 저희를 연락하지 않으시고 직접 반송한 제품은 반품이 어렵습니다.

- 저희는 후불제(C.O.D.) 로  반송하된 제품을 받지 않고 배송 비용을 환불하지 않습니다. 

- 저희는 반품된 제품을 다시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.

 

FINAL SALE:모든 재고 정리 세일 또는 할인된 아이템은 반품이나 교환할 수 없습니다.

4.반품 주소

  가장 가까운 주소로 반품하고 싶다면, 저희에게 주문 정보를 포함된 메일을 보내주시고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24시간 이내에 회신해 드리겠습니다..